2009년 이후 경영

2009 레오파마 기업 성장의 포부를 명시한 새로운 글로벌 전략 'Going for Gold - step by step' 내놓습니다.  

 

전략에서는 레오파마 독립성 유지, 회사가 하는 모든 일에서 경쟁력 확보, 조직 성장과 발전을 성공 기준으로 제시했습니다.

2008년은 레오파마에게 기록적인 해였지만 레오파마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보건의료 산업 전반이 당면한 과제를 인식하고 계속해서 앞서 나아갈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지속적인 재정 자립과 혁신적인 의약품, 연구 프로젝트를 이끌어갈 강력한 파이프라인이 필요하고, 계속해서 세계 속으로 뻗어나가면서 자리 매출 성장율을 이루는 것도 필요합니다. 무엇보다 비전과 사명, 가치를 공유하는 사람들의 능력을 집약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난 역사를 돌이켜볼 레오파마 과거 100 거둔 성공의 요인은 혁신에 대한 강한 열정과 고객 중심 마인드, 성실성, 그리고 유연한 적응력을 갖춘 레오인들에게서 찾아볼 있습니다. 그들에게서는 뻗어나가려는 의지와 한데 뭉칠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Going for Gold - step by step' 전략과 함께 레오파마 앞으로 100, 최소한 수십 년은 이어질 항해의 돛을 올렸습니다.